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서브메뉴 바로가기

 5G+기업 애로접수란?

기업이 5G+ 융합서비스를 활용하는데 장애가 되는 법·제도·기술·장비·시험/인증 등 애로사항 해소를 지원합니다.

 이용안내

  • 1단계 - 신청(신청인→IITP) : 5G+기업 애로처리신청서 다운로드, 작성 및 제출

  • 2단계 - 접수 및 처리(5G·6G팀) : 접수결과 이메일 송부, 신청내용 처리

  • 3단계 - 통지(5G·6G팀→신청인) : 처리결과를 이메일, 전화 등으로 개별 통지

 제출방법

  • 홈페이지 : 홈페이지(www.iitp.kr) 접속 → 상단 메뉴 중 “고객마당” 클릭 → “5G+기업 애로접수” 클릭 → 신청서 다운로드 및 내용 작성 → 우편, 서면 또는 홈페이지, 이메일 제출

  • 우편/서면 :  (34054)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548 정보통신기획평가원 네트워크보안단 5G+기업애로접수처

  • 전화 : 042-612-8311              이메일 : 5Gplus@iitp.kr

  • 담당자 5G·6G팀 정남철
  • 대표전화 042-612-8311
  • 이메일